더마펌, 티웨이 항공·에어서울 기내 면세점 연이어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 속도
신제품 ‘수딩 리페어 R4 라인’, 티웨이 항공 일본과 태국 등 국제노선서 고른 호응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따른 소비자 접점 확대 전략 일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사진=더마펌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관련 이미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티웨이 항공 국제선 기내 면세점에 입점하며 면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티웨이 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은 지난 2021년 2월 에어서울 국내선, 2022년 8월 에어서울 국제선에 이어 세 번째다. 더마펌은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꾸준히 기내 면세점에 입점하며 면세 유통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

티웨이 항공 기내 면세점의 입점 품목은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와 ‘수딩 리페어 크림 R4’다. 해당 제품들은 기내 입점 이후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제노선에서 고루 판매되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입점한 에어서울 국제선 및 국내선 기내 면세점에서는 더마펌의 1·2세대 R4라인과 에이지리바이빙 A4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여름철을 맞아 지속해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다.

더마펌 설윤복 부사장은 "엔데믹과 함께 국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더마펌의 고기능성 더마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면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현대면세점 무역점, 제주관광공사 등 4곳의 국내 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해 있고 중국 하이난 하이뤼 면세점 뷰티관에도 만날 수 이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