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 1+1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사진=토니모리, ‘비건위크’ 프로모션
사진=토니모리, ‘비건위크’ 프로모션

토니모리가 7월에 다시 돌아온 ‘비건 위크(Vegan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7월의 ‘비건 위크’는 우수한 지속력으로 여름에 꼭 필요한 메이크업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카라 비건’,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 픽싱’,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파운데이션’ 등을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건 위크’에서는 뛰어난 픽싱력을 더한 올인원 파운데이션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파운데이션’과 자연에서 빚어낸 정직한 원료로 피부에게 이로움을 전하는 ‘트루그린 화이트 트러플 카밍 오일’, ‘트루그린 오트밀 비건 립밤’, ‘트루그린 오트밀 비건 핸드크림’ 등 비건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토니모리를 대표하는 비건 색조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Z’를 비롯해 강력한 컬링력의 크레이지 프루프 ‘더 쇼킹 카라 비건’, 저자극 비건 라이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7월에도 벨기에 비건 인증과 세계적인 동물 보호단체인 PETA와 파트너쉽을 맺은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을 1개 구매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