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크레마클럽,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예스24 ‘크레마클럽,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크레마클럽,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크레마클럽,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는 크레마클럽과 함께 뜨겁고 습한 여름철을 스마트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두 가지 특별 이벤트로 구성해 전개된다.

예스24는 먼저 ‘크레마클럽 시작하고 올 때 메로나!’ 이벤트를 열고 크레마클럽 전 요금제(55/77/99요금제) 신규 가입자 중 300명에 한해 메로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올여름, 나에게 가장 필요한 건?’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휴가, 운동, 집콕’ 중 이번 여름 나에게 필요한 휴식을 한 가지 선택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안다르 홈트 에센셜 세트(3명), 락앤락 아이스쿨러(3명), 소싱 모기퇴치기 무드등(3명)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또한 각 휴식에 어울리는 추천 도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진구 예스24 크레마클럽팀 팀장은 “최근 여름 무더위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책을 eBook으로 찾아 읽는 독자들이 늘고 있다”며 “올여름 독서 피서를 계획하는 독자들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크레마클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eBook 구독 서비스다. 무제한 열람 가능한 1만4000여 종의 주요 단행본 eBook과 함께 단독 연재 콘텐츠 ‘예스24 오리지널’ 등으로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