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이 마스터’, 오랜 시간 발색 지속되는 ‘퍼펙트립스 쇼킹립’ 특가

사진=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올인원 선’, ‘퍼펙트립스 쇼킹립’
사진=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올인원 선’, ‘퍼펙트립스 쇼킹립’

토니모리가 무더운 여름에 반드시 필요한 선케어 제품과 지속력이 우수한 립 제품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다양한 페스티벌이 개최되면서 야외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지자 피부를 자외선으로 보호하기 위한 선케어 제품과 오랜 시간 발색이 지속되는 립 제품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는다.

이에 토니모리는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선케어 라인 ‘유브이 마스터’와 대표 립 제품 ‘퍼펙트립스 쇼킹립’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유브이 마스터’ 라인은 오늘부터 8월 1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퍼펙트립스 쇼킹립’은 11일까지 40% 할인율이 적용된다.

토니모리의 ‘유브이 마스터’는 스킨 케어의 액티브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퍼펙트립스 쇼킹립’은 누적 판매 수량이 200만 개를 돌파한 만큼 인기가 많다. 빠르게 픽싱되어 착색되는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묻어남, 번짐, 지워짐 없이 선명하게 유지되며, 비비드한 컬러가 매끄럽게 발려 또렷한 입술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