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티젠과 콤부차 콜라보 ‘콤캉스 챌린지’ 프로모션 진행
오는 29일까지 콤부차 라인 구매 시 티젠 사은품 증정, 추첨 통해 24만원 상당 경품 증정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콤부차 대표 브랜드 티젠과 함께 ‘콤캉스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콤부차 대표 브랜드 티젠과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마시고 바르는 콤부차 뷰티’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콤부차는 스킨케어뿐 아니라 이너뷰티로도 각광받고 있는 원료다. 오는 29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콤부차 라인 구매 시 티젠 사은품 증정,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우선 콤부차 라인 제품 구매 시 톡 쏘는 탄산이 돋보이는 '티젠 콤부차 스파클링티(340ml)' 2개와 재활용가능한 티젠 콤부차 보틀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로 총 35명에게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한다. 5명에게는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라인 6종과 티젠 콤부차 선물세트, 아이스컵 등 총 24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30명에게는 티젠 콤부차 선물세트와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에센스 본품이 증정된다.

여기에 공식몰 구매 고객 누구든지 콤캉스 체험팩과 할인 쿠폰이 제공돼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에센스와 티젠 콤부차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콤부차 스틱 1박스가 제공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9월 5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제품이나 티젠 콤부차 제품으로 건강한 바캉스를 보내는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우수 리뷰 총 10명에게 7만원 상당의 티젠 콤부차 선물세트와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에센스 본품이 증정된다.

한편,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 함유한 에센스로, 2주 사용시 113.58% 밀도를 개선하고, 탄력, 광채, 장벽까지 케어하는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이다. 가벼운 사용 감으로 토너 대용으로도 안성 맞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