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3일, 국내 최대 규모의 의사 포털 사이트 메디게이트 주최로, 강남 SC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메디컬 유일의 개원박람회인 '2023 성공개원 정보 & 학술 컨퍼런스'가 열릴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다양한 성공개원 관련 정보와 실전 강연을 통해 개원 의료 환경을 준비하고 있는 의사들에게 도움을 주는 자리로, 의료 분야의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의료 기기부터 병원 경영, 개원 세무·노무, 네트워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실전 강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개원에 필요한 내용뿐만 아니라 미용 성형, 항노화&기능의학, 통증 클리닉 등에 관한 강의도 마련되어 있어, 의사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컨텐츠로 구성될 것이다.

메디게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50개사 80부스가 참여하며, 총 5개 섹션과 52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섹션 1에서는 입지 선택과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세무 전략, 직원 관리 노하우 등에 대한 강연이 이뤄질 것이며, 섹션 2에서는 미용 클리닉 개원을 위한 필수 장비, 레이저 치료, 필러 및 보톡스 등의 내용이 다루어질 것이다. 섹션 3에서는 통증 클리닉 개원과 관련된 강의가 예정되어 있고, 섹션 4에서는 영양제 처방 및 항노화 클리닉 운영 등에 관한 내용이 다루어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섹션 5에서는 네트워크 개원을 희망하는 예정의들을 위한 네트워크 사업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메디게이트 2023 성공개원 정보 & 학술 컨퍼런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12월 1일까지 메디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 박람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부스 참가 신청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메디게이트 관계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메디게이트는 신규·예비 개원 의사들뿐만 아니라 기개원 의사들의 정보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며, 이 박람회를 통해 의료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