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자이자 마스코트 커널 샌더스 생일 맞아 특별 프로모션

9월 5일 부터 2 주간 기획, 첫 이벤트 ‘해피 버켓 데이’

사진=KFC가 창립자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의 생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FC가 창립자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의 생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FC가 창립자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의 생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커널 샌더스의 생일인 9월을 맞아 9월 5일부터 2주간 프로모션을 기획, 그 첫 이벤트로 ‘해피 버켓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 버켓 데이’는 KFC의 두 가지 치킨 메뉴를 한 버켓에 담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메뉴는 최근에 재출시된 인기 메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5조각)’과 ‘블랙라벨치킨(4조각)’ 등 먹기 편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해피 버스데이 버켓은 커널 샌더스의 생일 9월 9일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한층 더 푸짐하게 순살 치킨을 맛볼 수 있게 하고자 기존 버켓 메뉴와 달리 치킨 한 조각을 더 추가해 9조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 또한 평소 가격 대비 약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해피 버스데이 버켓 메뉴는 오는 11일까지 판매되며, 주문은 매장과 KFC 앱을 통한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