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오늘)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등급별 추가 할인과 0원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이 준비된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컨디션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가을 날씨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고, 트러블 고민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을 포함해 나이스웨더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도 이번 행사에서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잡티와 토닝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등 데일리로 꼭 필요한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행사기간 내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종 구매 금액에서 최대 4천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시간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 제품을 구매한 적 없는 고객을 위한 선착순 ‘0원 체험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배송비만 내면 누구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