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립 컬러 연출과 유기농 인증 원료로 립 메이크업과 입술 보호를 동시에 관리

 
 
천연 화장품 ㈜피부엔(대표이사 유지영)이 자사의 메이크업 라인 브랜드 디어.제인의 립 메이크업 신상품을 3월4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어.제인 ‘블링 걸스 젤리 글로즈’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와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입술의 자극을 줄이고 쉽게 거칠어지는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유지시켜 주며 생생한 컬러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입술 컬러를 더욱 선명하고 반짝반짝하게 연출할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글로즈 타입, 마치 꽃잎이 물든 든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발색을 유지시킬 수 있는 2가지 색상의 틴트 글로즈 타입, 입술을 도톰하게 보이게 하면서 멀티 기능을 포함한 1가지 색상의 플럼프 글로즈 타입의 총 3가지 컨셉과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먼저 립 글로즈 타입은 오색펄의 산란효과로 입술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글램핑크 컬러, 펄이 첨가되지 않아 깨끗한 광택감을 줄 수 있는 패션피치 컬러, 골드펄의 투명 글로즈인 골드러시 컬러로 구성됐다.

틴트 글로즈 타입은 첫 도포 시보다 20초 이상 경과되면서 체온에 의해 점차 붉게 발색되고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로즈틴트 컬러, 큐티한 느낌의 동안 입술 연출이 가능한 핑크톤의 피어니틴트 컬러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플럼프 글로즈 타입은 키싱포레스트 컬러로 에메랄드 빛 색상과 블루펄의 독특한 조화와 입술을 도톰하게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