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칸에서10월 1일~ 5일까지 총 5일간 진행
포레오 최첨단 스킨케어 라인 ‘슈퍼차지’ 신제품 8종 선보여
에프에이큐 신제품 ‘FAQ 200 LED 마스크’ 박람회서 첫 선

사진제공=포레오 & 에프에이큐
사진제공=포레오 & 에프에이큐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와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가 오는 10월 1일(일)부터 ~ 5일(목)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세계최대면세박람회(TFW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싱가포르에서 열린 TFWA를 성공적으로 성료한 것에 이어서 프랑스 칸에서 포레오는 미세전류 디바이스 ‘베어2(BEAR 2)’와 함께 사용 시 더욱 효과적인 최첨단 스킨케어 라인 ‘슈퍼차치(Supercharge)’ 8종을 선보인다. 본 제품은 최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성분 또한 약 99%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를 선사하는 에프에이큐는 ‘FAQ 100’라인부터 이번 박람회에서 첫 선보이는 ‘FAQ 200’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FAQ 200 LED 마스크는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LED 기능과 근적외선(NIR) LED 기능으로 주름, 색소침착, 홍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등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FAQ 100 라인의 경우 고주파 마사지기로 콜라겐, 엘라스틴 및 새로운 피부 세포의 생성을 유도해준다. 근육층을 자극해주어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의 결과물들을 직접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오와 에프에이큐의 신제품 및 주력 제품들은 TFWA 행사장 내 옐로우 빌리지 레벨 1의 부스 G37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