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 POLA 광채 & 탄력 세럼 B.A 그랑럭스 IV

사진=폴라 B.A 그랑럭스 IV
사진=폴라 B.A 그랑럭스 IV

80만 원 대 초고가 세럼이 탄생햇다. 바로 백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 POLA가 2023년 10월, 눈부신 광채와 넘치는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세럼 ‘B.A 그랑럭스 IV’를 출시한 것.

활동과 휴식을 반복하는 피부 생체 리듬에 작용하는 혁신적 기술로 피부의 기능을 증가시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생명력 넘치는 숲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향, 극도로 부드러운 텍스처, 꿈결 속 고요한 휴식을 형상화한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피부 노화에 대한 근본적 해법을 제공해온 폴라 B.A 라인. 그 중에서도 B.A 그랑럭스는 과학과 예술의 결정체로 평가받는 독보적이며 상징적인 제품이다.

사진=폴라 B.A 그랑럭스 IV 
사진=폴라 B.A 그랑럭스 IV 

그 4세대 버전인 ‘B.A 그랑럭스 IV’는 휴식과 활동을 반복하는 피부의 생체 리듬에 주목한 ‘G0 바이오액티브 이론’에서 탄생했다. 새롭게 추가된 오리지널 복합성분 '애기부들 G0 추출물'은 피부 휴식을 부스팅 함으로써 피부 속 콜라겐6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파워풀한 광채와 탄력 효과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피부 활동도 더욱 강화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는 ‘바운스 리플렉트’ 처방으로 바르자마자 피부가 차오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방출 속도가 다른 캐리어 2종을 탑재한 ‘시간차 침투 시스템’으로 유효성분을 피부에 지속 전달한다.

감각적 즐거움 또한 스킨케어의 중요 요소다. 생명 순환의 원천인 흙에서 피어나는 다양한 풀과 꽃을 표현한 시그니처 향, 에센스의 촉촉함과 밀크의 부드러움을 겸비한 텍스처는 섬세한 보살핌을 받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얼굴 전체에 바르고,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 흡수시키며 심호흡을 통해 향을 느껴볼 것. ‘정(停 휴식)’의 시간인 꿈결에서 영감을 받은 보틀은 폴라의 예술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종이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접고 감싼 선물 포장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는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한 친환경 디자인이기도 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