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오너먼트’ 이미지 통해 특별함 더해
크리스마스의 설렘 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고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순간을 담은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전해온 코카-콜라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장식품 ‘오너먼트’를 디자인에 적용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에는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한 빨간색을, 코카-콜라 제로에는 녹색을 더해 크리스마스의 상징적 컬러를 활용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저마다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떠올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도 크리스마스 홈파티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의 상징을 디자인에 효과적으로 담아내 파티 자리에 함께하기에도 제격이다.

코카-콜라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짜릿한 설렘과 즐거움을 더한 ‘2023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은 250㎖, 355㎖ 캔과 500㎖ 페트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