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이 좋아하는 산책 전후로 필요한 신제품 2종 출시
이니스프리의 피부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반려견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 선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 반려견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펫 라인 ‘그린펫클럽(Green Pet Club)’을 런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린펫클럽’은 반려견들에게 더 나은 삶은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보호자들과 함께 액티브한 댕댕이라이프를 전개하는 이니스프리의 펫 커뮤니티이다.

이니스프리가 ‘그린펫클럽’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은 반려견을 위한 산책 전/후 케어 제품으로, 산책 후 더러워진 반려견의 피모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닦아주는 ‘그린펫클럽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와 산책 전후에 뿌려주어 보습부터 탈취까지 올인원 케어를 돕는 ‘그린펫클럽 산책 올인원 미스트’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그린티, 동백, 어성초, 청보리, 병풀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제주 그린 콤플렉스 (JEJU GREEN COMPLEXTM)를 함유하여, 피모 보습과 컨디셔닝에 효과적이다.

먼저, ‘그린펫클럽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는 미세 브러시모 형태로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굴곡진 반려견의 발바닥 구조를 고려해 구석구석 쌓인 노폐물 제거는 물론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간편하고 꼼꼼하게 세정해 준다.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순하면서도 확실한 세정 효과로 산책 후 더러워진 강아지 피모의 노폐물과 냄새를 제거한다 ). 또한, 퀵 드라이 포뮬러로 세정 후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한편, ‘그린펫클럽 산책 올인원 미스트’는 4가지 보습, 안티버그, 컨디셔닝, 탈취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이다. 강력한 보습효과와 함께 정전기 방지 및 엉킨 털을 컨디셔닝 해주며 탈취 99%2) 효과로 산책 후 비린내를 깔끔하게 제거한다.

또한, 식물유래 에센셜 오일에서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은은하고 상쾌한 향으로 숲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한 향이 특징이다. 소중한 반려견에게 사용하는 만큼 불필요한 성분 9가지를 배제3)하고 반려견의 피부에 맞춘 pH 중성 포뮬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