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는 신개념 토털 스킨케어 ‘AQMW 라인’ 론칭 2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1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코스메 데코르테의 ‘AQMW 스킨케어’는 재생을 돕는 무친 성분과 릴렉스 효과가 있는 백단을 함유하여 피부 턴오버 기능을 높여주고, 릴렉스에 의한 피부 변화까지 가져오는 신개념 기초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AQMW 라인’은 2006년 TIME지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명’으로 선정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르셸 원더스’가 비주얼과 패키지 디자인에 아트 디렉터로 참여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는 ‘AQMW 스킨케어’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3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피부 속부터 탄력을 부여하는 ‘AQMW 리페어 에멀전’ 구입 시 론칭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화장수(75ml)와 마스크 듀오, 페이셜 퓨어 코튼 등이 제공된다. ‘AQMW 화이트 컴플리션’ 구입 시에는 리포솜 대용량 샘플 및 AQMW 스킨케어 3종, 플라워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AQMW 클렌징 2종과 기초 대용량 샘플, 리포솜 대용량 샘플을,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고급 라인인 AQ 밀리오리티 클렌징 2종과 기초 대용량 샘플 및 아이크림과 크림 엑설런트, 리포솜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QMW 스프링 장우산 제공으로 추가 혜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