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뷰티 혜택‘ 운동, 여행, 아웃도어 시 간편하게!’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최대 54% 할인, 전 구매 고객 대상 타이백 파우치 증정

사진=무슈제이 ‘타이백 파우치 프로모션’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공식몰에서 무슈제이 베스트셀러 제품 3종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10중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4종 병풀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줌은 물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기초 케어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 업을 통한 안색 개선이 가능한 '밀크 톤업 올인원', 수분 진정 성분 75% 함유로 백탁없이 자외선 차단과 수분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하이드로 선 에센스'가 포함됐다.

무슈제이는 운동, 여행, 아웃도어를 테마로 각 상황에 가장 필요한 제품을 선별했다. 먼저 헬스장, 클라이밍, 필라테스 등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200ml 본품, 밀크 톤업 올인원(10ml), 하이드로 선 에센스(10ml)로 구성된 기획세트와 여행이나 출장 시 스킨케어부터 톤 업 효과 까지 단 한번에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여 바쁜 시간을 단축해주는 밀크 톤업 올인원 200ml 본품,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하이드로 선 에센스(1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템으로 꼽히는 선 에센스 듀오 기획세트는 하이드로 선 에센스 50ml 본품 1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밀크 톤업 올인원(10ml)의 단품 기획 또는 하이드로 선 에센스 50ml 본품 2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20ml), 밀크 톤업 올인원(10ml)의 듀오 기획상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소재 원단의 타이백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