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사진=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이니스프리가 3일(금)까지 119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맑은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청각’에서 추출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에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티 유래 세라마이드 )’를 더한 포뮬라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콜라겐 크림이다. 일명 ‘탄력장벽 끌올크림’으로 피부 수분 보습은 물론 처진 피부 탄력으로 인한 탄력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11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지난 10월 오픈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 메인 디렉터로 참여해 팝업 현장에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와 신제품 콜라겐 크림에 대해 직접 큐레이팅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 핵심 원료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보였다. 또한, 레오제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용 후기를 전하고, 사전 체험단 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니스프리는 수분 보습을 넘어 피부 탄력까지 관심이 많은 2030 고객들이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공식 이니스프리 스토어 및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