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이용시술로 회복기간 짧고, 통증 적어 눈길

 
 
요즘에는 미의 기준이 ‘동안’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많은 여성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갖고의 노력을 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늘어가는 주름은 자연스러운 변화이지만, 될 수 있으면 거부하고 싶은 대상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최근에는 20대 여성들도 피부노화를 예방하려고 노력하는 추세이다. 일반적으로 20대 중반부터 체내에 콜라겐 합성능력이 저하되기 시작하는데, 한번 생긴 주름은 자연적으로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미리 이를 예방하는 것은 바람직한 동안 유지 방책이라 할 수 있다.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바르고 피부타입에 맞는 보습제품을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내를 너무 덥거나 차게 만들지 말고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체내 수분유지를 위해 물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A,C,E 외에도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도 노화를 방지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도 피부탄력을 잃어가고 주름이 늘어간다면 의학적 도움을 받아 개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주름을 감쪽같이 없애고, 늘어진 피부를 다시 탄력 있게 만드는 의학적 시술 방법으로 주름 제거술이나 안면거상술이 유일했지만, 요즘에는 의학의 발달로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주름을 없애고 피부에 탄력을 줄 수 있다.

그 중 엑실리스는 이중턱, 목, 눈주위, 팔자주름 등 얼굴 리프팅뿐만 아니라 팔, 뱃살, 힙, 허벅지, 종아리 등의 바디라인에도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

V라인뿐만 아니라 S라인에도 효과적인데, 수술 칼이나 주삿바늘을 이용하지 않고 고주파를 이용하여 시술되기 때문에 회복기간이나 통증에 대한 부담이 적다.

이와 관련 유레카피부과 김동석 원장은 “한번 깊게 팬 주름은 생활 속에선 개선이 어렵다”며, “의료적 방법으로 최근 국내에 도입된 엑실리스는 기존의 리프팅 기술에서 한층 더 진보된 크라이오 쿨링 시스템으로 불편함을 줄이고 피부 깊숙한 부위까지 최상의 열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조직을 리모델링하는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효과의 RF 고주파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엑실리스는 간편한 조작법으로 주름제거, 노화방지, 콜라겐생성 강화 등의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피부의 실시간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적정수준이 넘어가면 에너지 흐름을 제어하여 피부 손상의 부담을 줄여 주름뿐만 아니라 지방 파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