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할인과 쿠폰으로 무장한 역대급 ‘블프’ 프로모션 오픈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오는 11월 21일까지 공식몰에서 최대 62%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캐릭터를 내세운 이색 컨셉의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아이소이가 다시 한번 ‘블프 대공’과 함께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프 대공에 대적하는 ‘쿠폰 제독’까지 등장해 더욱 풍성한 스토리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소이 공식몰을 찾은 ‘소이 영애’에게 역대급 특가 플러팅을 시작한 블프 대공과 이에 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도발에 나선 쿠폰 제독까지,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 특가 이벤트가 재미와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1+1 특가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잡티세럼 70ml 대용량과 35ml 본품 구성을 4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장수진 수분크림 70ml 대용량과 35ml 본품 구성을 50%, 응급스팟 대용량 28ml과 14ml 본품 구성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기간 내 어떤 상품을 구매하든 무조건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과 원하는 제품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등급별로 제공한다. 아이소이 공식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35% 할인쿠폰을, VVIP·VIP에게는 40%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오전 9시마다 새로운 추가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등급별 쿠폰팩은 로그인 시 자동으로 한 아이디당 1회 발급된다. 뿐만 아니라 실 결제 금액에 따라 본품에 상응하는 사은품과 소이머니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접속하면 블프 대공의 이야기를 담은 웹소설 ‘돌아온 블프 대공’을 감상할 수 있다. 아이소이만의 세계관으로 탄생한 ‘블프 대공’이 선사할 특별한 이벤트는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