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 헤리티지로 전하는 피부 장벽 솔루션' 주제, 아모레성수서 12월 3일까지 진행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프리메라 측 "오랫동안 '착하고 순한 브랜드'로 사랑받았지만 다양한 피부 고민이 심화되는 만큼 보다 확실한 효능과 베네핏을 전달할 예정”

사진제공=프리메라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THE EVOLUTION-FROM SEED TO SKIN BARRIER)'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의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공간 입구에는 프리메라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를 설치하고,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내부는 △신스 1986(SINCE 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WHAT’S NEXT) 등 4개의 공간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신스 1986(SINCE 1986)'에서는 프리메라의 씨앗 연구를 비롯해 브랜드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씨드에서 장벽까지'에는 피부 장벽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사진제공=프리메라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 고객 누구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슬로우에이징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몰 출시 라이브에서 조기 품절로 화제가 되었던 '프리메라X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과 홀리데이 수달 인형을 비롯해 프리메라 대표 제품들을 받을 수 있다.

이어지는 '왓츠 넥스트(WHAT’S NEXT)' 공간은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 샘바이펜)의 감각으로 재탄생한 프리메라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으로, 한정판 엽서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포스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의 사인이 담긴 특별한 제품도 증정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