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코스모프로 , 세계 3대 및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코로나 이후 3년만에 홍콩에서 열려… 관람객 기존보다 약 30% 증가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유럽 CE 인증 받은 의료 장비 트라이덤, 하이푸플러스, 콜라스티 등 전 제품 선보여…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현지 바이어들 긍정적인 반응 보여…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3’ 뷰티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26회째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은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전시회로 매년 2천여 개 참가사와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3대 및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다. 코로나 이후 3년만에 홍콩에서 열리는 만큼 기존보다 약 30% 증가한 참관객이 전시장을 찾았다.

전 세계 43개국, 20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울트라브이는 주요 수출 품목이였던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 PDO, PCL 녹는 실부터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유럽 CE 인증을 받은 의료 장비 트라이덤, 하이푸플러스, 콜라스티 등을 비롯한 전 제품을 선보였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박람회 현장에 참석한 수많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과 기기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바이어들을 맞이했으며 특히 아시아와 남미, 중동, 유럽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승인을 획득하고 세계 시장에서 인증 받은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현지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의 주력 제품인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이물 반응에 의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이후에는 분해되어 콜라겐에 의한 볼륨, 리프팅, 탄력개선 효과가 있다.

구형의 미세입자 크기를 최적화하여 뾰족한 결정형을 가지고 있는 타 시술들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울트라콜’(UltraCol)의 주성분인 PDO는 30년 이상 수술용 녹는 실로 사용되어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고분자필러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으며, 국내식약처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하고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 수상 및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과 홍콩 바이어는 물론, 아시아 국가와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각 국에서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향후 수출 계약 등 기대가 되고 있으며,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중국 시장을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향후 해외 주요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며 신제품과 기술 소개를 통해 매출 성장과 인지도 확대를 이룬다는 목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