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기능 담은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출시

 
 
스킨푸드가 제품 공개를 약 일주일 정도 앞둔 지난 4일 ‘블랙슈가 마스크의 결정판’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티저 광고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블랙슈가의 리뉴얼 제품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각질제거, 수분공급, 미백, 주름개선 등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60도 매끈결을 위한 화장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이 출시된 것.

스킨푸드 측에 따르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세안 후 기초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건조함으로 거칠어지거나 흐트러진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또한 예로부터 식용으로 널리 사용되어온 고급 버섯인 능이버섯 추출물과 생명력이 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마카 추출물이 함유된 화장료 조성물인 Skin Renewup™(특허등록번호 10-1074649) 성분 및 파파야, 오렌지, 레몬, 사과로 이루어진 복합 과일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묵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여 더욱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제품 구입시 함께 증정되는 ‘매끈결 전용 화장솜’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매끈결을 완성시킬 수 있다. 앞 뒷면이 각각 다르게 구성된 전용 화장솜의 ‘클린면’을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한 뒤, ‘흡수면’으로 화장솜에 남은 세럼을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켜 사용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9년 동안 약 4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에 한 단계 진화된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티저 광고에 이은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스킨푸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등장하여 ‘각질 없이 매끈’, ‘수분 가득 촉촉’, ‘화사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블랙슈가 결정체가 오랜 과정 끝에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으로 탄생되는 순간을 극적으로 보여줌으로써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킨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스킨푸드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중 10만 명을 추첨하여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대규모 체험 샘플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당첨문자 확인 후,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신제품 키트를 수령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