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운영
뉴욕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키엘 만의 감성으로 재구현
더마 리더를 사용한 전문적인 피부 측정도 받을 수 있어…

사진 = 키엘 2023 홀리데이
사진 = 키엘 2023 홀리데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키엘이 12일(화)부터 17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엘 빌리지는 ‘즐거움이 녹지 않는 키엘 홀리데이’를 테마로 뉴욕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구현했다.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넓은 공간은 마치 연말에 여행을 온 듯한 즐거움을 선사해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키엘의 이웃과 지역 사회에 대한 따스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키엘
사진제공=키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엘의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체험할 수 있는데,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125ml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세트’는 팝업스토어 한정 기획 세트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36%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키엘의 전문적인 스킨 프로로부터 피부 속 수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GPS와 무려 13가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진단해주는 더마 리더를 사용한 전문적인 피부 측정도 받을 수 있다. 키엘 포토부스, 키엘 최애 제품 투표, 홀리데이 카드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완수해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샘플도 제공된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오너먼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이번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인 이치노리 (Ichinor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키엘이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유니크한 캐릭터들이 함께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