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고객감사 스페셜 온라인 행사 진행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과 뷰티 매거진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의 이번 행사는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제품인 코드글로컬러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와 VDL ‘아이샤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링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는 50% 할인한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3세대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 균일가 행사가 최초로 진행돼 글린트,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3개 브랜드의 립세린 전 품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