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의 1호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결혼 생활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이상민은 팽현숙에게 "이 정도 외모면 희극인들이 많이 추파를 던졌을 것 같다"고 물었다. 이에 최양락은 "심형래 씨도 그랬을 것"이라며 실명 토크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팽현숙은 "의외로 그랬던 사람은 없었다. 오히려 최양락 씨처럼 '나 너 없으면 죽는다'며 적극적으로 매달린 사람은 최초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이 "결혼한 지 오래되셨지만,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팽현숙은 "최양락 씨"라고 답했다. 이어 "다른 남자랑 바람날 수가 있으니까 자꾸 내 머릿속에 입력시킨다. 내가 '돌싱포맨' 와서 앉아 있었으면 좋겠냐"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누나가 칭찬하는 건지 돌려까는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고, 팽현숙은 "그 당시에 최양락 씨가 인기가 많았다. 이경희 언니도 나에게 '사실 너 아니면 내가 양락 오빠랑 결혼할 생각도 했었다'고 하더라. 그땐 잘생긴 남자가 많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최양락과 팽현숙은 충청도와 경상도 출신으로 극과 극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최양락은 "충청도 사투리는 용건을 바로 말하는 걸 예의 없다고 생각한다"며 "국회에는 아직도 속기사가 있다. 기침 소리까지 회의 내용을 다 적는다. 충청도 의원은 '반대한다'는 말을 3페이지 간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시댁에 가서 느낀 게 남녀 일이 명확히 구분돼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최양락은 "아내가 집안의 차례와 제사를 파격적으로 개혁했다"며 "막내며느리인데 '언제까지 이런 식으로 하실 거예요?' 따끔하게 말하고, 시대가 변했다며 제사상에 망고도 올려놓고 '이렇게 해도 조상들이 이해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말했다.

최양락은 "가족들의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에 "이런 게 있었어? 진즉 바꿀 걸 그랬네' 라는 반응이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