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니스프리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블랙티 앰플’ 추천
4일 간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안티에이징 추천템 2종 선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이니스프리가 1월 29일(월) 오후 7시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과 함께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2월 1일까지 단 4일간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대 중반 이후 서서히 찾아오는 노화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 중 하나다. 특히 최근 ‘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중시하는 슬로우에이징이 트렌드인 만큼 많은 2030세대가 노화 관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텍스처에 탄력은 물론 피부 장벽, 보습까지 올인원 관리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몸매 및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그중 홈케어 꿀팁 조합으로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이하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하 블랙티 앰플)’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새롬은 영상을 통해 “두 달 동안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을 발랐는데 사용감이 탁월하고 피부 나이를 어려지게 해줘서 좋다”며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무릎, 심지어 손등까지 무조건 바른다”고 자신만의 사용법을 공유했다.

한편, 김새롬의 스킨케어 노하우템으로 언급된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은 얼굴의 중심인 하트존 피부 탄력을 강화해 피부의 수분볼륨감을 개선하고 보습, 장벽,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블랙티 앰플’은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케어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