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는 은은 VS 입술은 비비드

 
 
온연한 봄의 기운을 맞이하는 3월, 그 중에서도 커플들에게 혹은 데이트를 앞둔 이들이 고대하는 날은 언제일까? 정답은 바로 ‘화이트 데이’. 이런 특별한 날엔 평소의 어설픈 화장에서 벗어나, 완벽한 메이크업과 키스를 부르는 입술로 남자친구에게 의외의 모습을 선물하는 것도 데이트의 또 하나의 묘미가 될 수 있다.

천편일률적으로 유행하는 컬러에서 벗어나, 메이크업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로 나만의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비법을 지금부터 알아보자.

메이크업 초보라면? 퀵 & 이지 메이크업 추천
메이크업 용어부터 유행하는 메이크업에 대해 평소 관심은 있지만, 혼자서 할 자신이 없다면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스틱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이용해 기본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일반적인 파운데이션은 손에 덜어, 다시 스펀지나 손을 두드려야 하기 때문에 서투르게 했다간 쉽게 뭉치거나 시간만 낭비할 수 있다. 그러나 스틱타입의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고루 발려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끌라뮤의 3월 신제품 드로잉 스틱 3종은 비비크림, 하이라이터, 립&치크를 동시에 도포한 후, 손이나 스펀지로 두드리면 베이스 메이크업이 3분 안에 완성되어 깔끔하고 보송한 피부표현이 가능해 바쁜 여대생들에 인기를 얻고 있다.

베네피트의 신제품 페이크 업은 기존 스틱파운데이션의 건조함을 벗어나 에센스 함유량이 많은 스틱형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한 에센스가 파운데이션을 감싸고 있어 갈라지지 않고 윤기 있는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비드한 강남핑크, 토마토레드 유행

 
 
윤은혜, 소이현 등 강남 핑크의 열풍이 아직도 뜨겁다. 피부톤이 밝고 깨끗한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강남핑크나 토마토레드와 같은 컬러는 모든 시선이 입술로 집중되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이나 볼터치와 같은 다른 포인트 메이크업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볼륨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깔끔하면서 화려한 인상을 만들어보자.

입큰의 다이아몬드 인 립스 제품은 시크하면서 도도한 컬러로 원포인트 메이크업인 ‘강남핑크’ 연출에 제격인 제품이다. 밝은 톤의 핫핑크 컬러가 모든 피부타입에도 잘 어울리며,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아이템인 크리미 틴트 립스틱은 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임에도 불구하고 발색력이 매우 좋다.

또한 끌라뮤의 립스테인은 장난감처럼 생긴 펜슬타입의 스틱형 립스틱이다.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를 수 있으며 입술에 그러데이션을 넣어 보다 도톰하게 보이고 싶을 때 연출하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