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오후 7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방송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 오픈
라이브 단독 앰플 구성 38% 할인에 뷰티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구매 인증 시 에어팟 맥스 추첨까지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트러블 고민 튜터로 변신한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은 22일(목) 오후 7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정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25일(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피부 트러블1 고민러였던 뷰티 크리에이터 ‘심톨’이 ‘#트러블끝장케어’템으로 불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과 함께해 트러블1성 피부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트러블1 고민 튜터’로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17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그는 '피부과에 1억을 사용했다'라고 말할 만큼 스킨케어 전문가로 손꼽히며, 다양한 피부 관리법과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데일리 트러블1 고민 피부 관리템으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사용한다며 자신만의 피부 관리 루틴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갓 생긴 트러블1부터 잡티 흔적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모공, 각질, 과다 피지 등 반복되는 피부 트러블1 고민을 데일리로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로 가꿔주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를 돌파하며 ‘NO.1 트러블 앰플 ’로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반복되는 트러블1고민을 케어한다. 특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손상 피부 장벽 개선에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젤 포뮬러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2+2 패키지’를 3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2개 구매 시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체험분이 지급되는 옵션으로,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옵션 구매 시 추가로 ‘뷰티포인트 4천원’ 적립과 ‘N페이 2천원‘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시간 내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10명)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