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뉴코티드와 함께 놀자’ 이벤트 데이 실시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명품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고객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증정하는 ‘뉴코티드와 함께 놀자’ 이벤트 데이를 실시한다.

슈피겐SGP의 ‘뉴코티드와 함께 놀자’ 이벤트 데이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APR)과 삼성 모바일샵, 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샵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행사로 마련되었다.

슈피겐SGP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스마트 스타일 백팩인 ‘뉴코티드 백팩’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슈피겐맨과 함께 70인치 터치스크린으로 그림 짝 맞추기 대결, 슬롯머신 돌리기, 퍼즐 맞추기 등의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뉴코티드 백팩과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거치대, 스타일러스펜, 가죽스트랩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14일 KMUG 가산점을 시작으로 15일 넵튠 AK플라자 수원점, 16일 윌리스 잠실점, 17일 에이샵 코엑스점 등 매일 매일 장소를 옮겨가며 2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슈피겐SGP 김지영 마케팅 매니저는 “슈피겐SGP는 뉴코티드맨 인증샷 이벤트와 대학가 샘플링을 비롯해 이번 이벤트데이까지 고객과 직접 만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왔다”며 “이번 행사 역시 슈피겐SGP의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체험하며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