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에 피자 40% 할인 혜택 제공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외식업계 마케팅이 뜨겁다. 단 하루 제공하는 당일 할인 서비스부터 한정 메뉴 출시, 영화관람권 증정까지 화이트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이벤트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도미노피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하루 동안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전 메뉴를 40% 할인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웹과 페이스북 앱을 통해 총 250명에게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도미노스 플라워’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블랙스미스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24일까지 ‘러브세트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러브세트메뉴’는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와 디아볼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안심 스테이크&라이스, 씨푸드 리조또와 안심 스테이크 등 세 가지로 구성된 메뉴에 와인이 포함된 세트다. 전체 가격의 약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 등 제휴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빕스도 화이트데이 한정메뉴로 등심 스테이크 위에 하트 모양 비트를 올린 ‘레드하트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와인 2잔과 사탕 선물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한정 판매한다. 또 세트메뉴 결제 시 CJ ONE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연극 ‘광해’ 관람권을, 50명에게는 뚜레쥬르 케익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 비씨(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정천감 마케팅이사는 “연인과의 이색적인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맛있는 도미노피자로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