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앤터치, 붉은기, 여드름부터 잡티까지 완벽 커버

 
 
뷰티 토털케어 브랜드 오제끄 ‘하이앤터치’가 출시 이후 놀라운 품질과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오제끄 ‘하이앤터치’가 최고의 품질을 자랑했다. 오제끄 ‘하이앤터치’는 최근 국내포탈사이트 N사의 뷰티 커뮤니티 1위인 파우더룸에서 화장품 종합 베스트 10에서 1위를 기록하는 한편 재구매 의사가 무려 9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오제끄 하이앤터치 설문조사에 참여한 여성들은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롤러타입이라 손에 안 묻히고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어 직장생활에서 유용하다”, “붉은기 커버가 잘되서 재구매 할 의향이 있다. 평점 만 점을 준 이유는 여드름, 잡티 커버는 물론 깨끗하고 광나는 피부 연출이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초췌한 얼굴도 3분 후면 빛이 난다. 사파이어 필러는 메이크업 혁명” 등의 인상적인 소감을 남겼다.

오제끄는 지난 2월 하이앤터치를 론칭했으며 이후 방송 1회만에 10만개 전량이 매진을 기록, 메이크업 분야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앤터치는 사파이어 구조와 유사한 파우더인 신원료 로나플레어를 함유해 빛의 각도에 따라 선이 살아나는 입체적인 얼굴 연출이 가능하며 빛의 산란을 통해 눈에 띄는 커버력과 필러 주사를 맞은 듯한 잔주름 은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표면에 확실한 커버력은 필러 주사를 맞은 것처럼 빠른 시간 안에 볼륨감을 채워주어 여성들의 핫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숨어있던 안면볼륨과 피부의 탱탱함을 끌어올려 줌으로써 입체적인 이목구비 연출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일명 ‘필러 파운데이션’, ‘보톡스 메이크업’ ‘볼륨이 차오르는 파운데이션’ 등의 애칭을 얻으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제끄 관계자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메이크업을 하는 데 있어 불편함을 없애려 노력하기 위해 쉽고 빠르게 발리면서도 완벽하게 잡티를 커버하는 하이앤터치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공정한 설문조사를 통해 재구매율 95%, 종합 순위 1위를 차지한 것은 하이앤터치가 여성들의 워너비를 채워주는 데 성공한 것 같아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앤터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제끄 홈페이지 오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