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비, 브랜드모델 정우성과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의 먹는 화장품 ‘이너비’는 브랜드 모델인 정우성과 함께하는 ‘1%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브랜드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너비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 innerbeauty.innerb)과 블로그(blog.naver.com/ inner_b)에서는 정우성의 1% 그녀에 도전하는 인증 사진 이벤트를 14일 까지 진행한다. 올리브영 명동본점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를 방문해 준비된 포토 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이너비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실제 정우성을 만날 수 있는 사인회에 참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정우성 팬 사인회는 오는 3월17일 오전 11시부터 올리브영 명동 본점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우성의 1%의 그녀를 찾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가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리액티브 콜라겐 CF 속에서 정우성의 마음을 되돌린 ‘1%의 그녀’가 되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현장에서 정우성이 직접 참석자들의 번호표를 추첨, 1% 그녀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이너비 제품을 정우성이 선물로 전달하고 이와 함께 정우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둘만의 기념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정우성 팬 사인회는 이너비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사전 응모한 인원 외, 17일 당일 올리브영 현장에서 이너비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0명도 참가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이너비의 이병희 팀장은 “지난 한 달 간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의 매출이 전월 대비 3배 가량 성장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이 있었다”라며, “이번 정우성과의 만남 뿐 아니라 향후 지속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 소비자와 소통의 장을 넓혀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