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인치 크기의 스마트폰까지 호환가능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거치대 ‘픽스 원터치 마운트’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원터치 마운트’는 기존 스마트폰 거치대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거치의 불편함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한 손으로도 쉽게 스마트폰의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종류에 관계없이 최대 6인치 크기의 스마트폰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거치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픽스 원터치 마운트’는 최대 18kg의 무게와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흡착판을 통해 흔들림이 심한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부피를 최소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차량뿐만 아니라 실내 어느 곳에서도 ‘픽스 원터치 마운트’를 활용할 수 있다.

FIX 브랜드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픽스 원터치 마운트’는 구형 제품에서 지적됐던 문제점을 보완해 만든 제품인 만큼 모든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아울러 순수 국내 기술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픽스 원터치 마운트’가 그 동안 중국산 저가 제품으로 인해 나빠진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