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현지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는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지속된 열애를 보여주었다.

사진 속 현아와 용준형은 손을 잡고 거리를 걸으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편안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소와 행복한 분위기는 두 사람의 좋은 관계를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에는 현아와 용준형의 데이트 장면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게시자는 우연히 두 사람을 만났으며, 너무 당황해서 사진 요청은 못 했지만, 앞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출 정도로 즐거운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현아는 지난 1월 용준형과 손 잡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려 열애 의혹을 불러일으켰고, 이에 용준형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용준형의 과거 탓에 곱지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용준형은 2019년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논란에 휘말려 비난을 받았으며,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하기도 했다.

비록 팬들의 반응은 엇갈리지만, 현아와 용준형은 현재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두 사람의 지속된 사랑을 보여주는 증거로 해석된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