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NEW 뮤즈 고윤정과 함께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제공=보다나
사진제공=보다나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고윤정처럼 윤기나게 찰랑이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2024년 봄의 시작을 알렸다.

보다나가 새롭게 공개한 화보 속 고윤정은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라는 콘셉트 아래 신제품 ‘소프트바 판고데기 키치 핑크’를 활용해 차분한 롱 스트레이트 헤어와 우아한 C컬 웨이브 2가지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보다나 브랜드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배우 고윤정과의 대체불가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더불어, 긴 생머리뿐 아니라 풍성함이 매력인 굵은 롱 웨이브 헤어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답게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볼륨감 있는 굵은 웨이브를 더해 한층 성숙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신제품 ‘소프트바 판고데기 키치 핑크’는 특허 받은 소프트바가 장착되어 한 번의 쓸어내림 만으로도 원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여 윤기나는 모발로 연출해준다. 또한 보다나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무드'는 대중적인 36mm 두께의 열판으로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며, 특수 설계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고객의 다양한 사용감 니즈를 반영해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키치핑크 판고데기 3종’과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진행되는 봄 맞이 기념 ‘Ready for Spring’ 프로모션에서는 보다나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한 봄맞이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