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늘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신동엽 MC가 추천한 코냑을 처음 맛보고 환호성을 지르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11일 공개된 '짠한형 신동엽' 에피소드에는 김하늘이 출연하여 신동엽 MC와 코미디언 정호철과 함께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신동엽은 와인과 닭발을 즐기던 중 김하늘에게 코냑을 권하며 "이거 꼭 한번 마셔봐야 해"라고 추천했다. 코냑을 처음 맛본 김하늘은 "너무 맛있어! 진짜 맛있어요!"라고 감탄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김하늘은 코냑에 대해 설명하는 신동엽에게 "깊이 있게 얘기를 나눠야 할 것 같다"며 "이렇게 맛있는데 왜 이제 알려주세요?"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하늘은 코냑을 맛있게 마시는 방법을 알려주는 신동엽에게 "가끔 저녁에 초대해 주시면 안 돼요?"라고 말하며 전화번호를 요청하기도 했다. 신동엽은 "전화번호 잘 따네"라고 말하며 김하늘의 적극적인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코냑에 푹 빠진 김하늘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선물받은 코냑을 소중히 챙겨 떠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김하늘의 코믹한 모습과 신동엽과의 유쾌한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티즌들은 "김하늘 너무 귀여워", "코냑 맛있게 먹는 모습 보니까 나도 땡기네", "신동엽 김하늘 조합 진짜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은 '짠한형 신동엽' 출연을 통해 예능감과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에피소드는 김하늘의 인기 증폭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