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환절기 피부는 예민하고 피곤하다. 환경 변화에 적응하려는 피부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요즘, 새롭게 스킨케어 화장대를 바꿔줄 필요가 있다. 자신에게 더욱 맞는, 기능과 성분으로 탄탄하고 아름다운 봄을 맞이하자.

#피부에 맞는 적절한 스킨케어 초이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순수비타민C 20% 레티놀을 배합한 최적의 미백 시너지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라인은 싱그러운 제주 그린 레몬과 비타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비타페어C 퓨어비타민C 20 화이트닝 앰플’은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조합인 순수비타민C 20%와 레티놀을 배합한 기능성 미백 앰플이다. 정제수 대신 100% 유효성분 포뮬러인 만큼 비타민C의 산화를 방지하여 갈변을 막았고, 미백 유효성분이 오래 유지되는 특징을 졌으며 따갑지 않다.

사진제공=달팡
사진제공=달팡

민감성 피부를 타깃으로 달팡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은 외부 일상생활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인트랄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타겟으로 하여 피부 진정과 리밸런싱에 도움을 주고, 해조류 추출물이 포함된 강력한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사진제공=센텔리안24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5주년 기념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이다. 특히 앰플과 함께,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하는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은 총 5종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이다. 이번 에디션의 메인 제품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대표 소재인 ‘뷰티 그린티’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그린티 히알루론산’을 스티븐 해링턴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유쾌한 캐릭터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제공=로레알그룹
사진제공=로레알그룹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베스트 품목 중 하나인 ‘실리마린 C F’를 3월 재출시하고,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과학에 기반하여 확신을 만드는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며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실리마린 C F’는 피부 전문 채널 제품으로, 밀크씨슬의 핵심 항산화 원료인 실리마린과 비타민C, 페룰릭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트러블 케어(과다피지, 유분 관련)*와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사진제공=아이오페

클렌징도 항산화 성분으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 모아 불필요한 자극을 줄였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은 항산화 성분과 함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PHA를 함유해 세안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마스크로 영양 레이어링

사진제공=라네즈
사진제공=라네즈

기능성 슬리핑 마스크로 하룻밤 사이 피부에 탱탱한 탄력 선사하는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마몽드
사진제공=마몽드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은은하고 영롱한 이른바 '엔젤링' 결광 피부도 경험할 수 있다.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며, 저자극 수분 리퀴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아토팜
사진제공=아토팜

키즈를 위한 마스크 팩도 등장했다. 아토팜은 봄철 자극 받은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대나무의 영양을 담은 3종 대나무 콤플렉스와 로즈마리, 레몬그라스 등 6가지 식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수분량이 부족해 건조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를 위해 풍부한 보습 원료를 사용했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조합해 만든 10종 복합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건강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만 4~10세 어린이 평균 얼굴 사이즈를 고려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접거나 자르지 않아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