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서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10만 원 상당 보건박스 증정
국내 기술로 제조된 최초의 습윤드레싱 메디폼, 출시 후 꾸준히 시장 리딩 브랜드 자리 지켜

사진 = 응원 댓글 이벤트 이미지/ 제공=한국먼디파마 
사진 = 응원 댓글 이벤트 이미지/ 제공=한국먼디파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한국먼디파마(유)(컨슈머헬스사업부 대표 조성운)의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이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약사 응원 댓글 이벤트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과거 습윤드레싱의 개발 이전에는 대부분의 환자들이 상처에 거즈나 1회용 밴드를 붙여 딱지가 생기게 함으로써 상처가 치유된다고 여겨왔다. 하지만 이 같은 건조 드레싱 방법은 환부에 딱지가 생기며 치유가 지연될 뿐 아니라 흉터가 생기는 확률이 높고, 상처에 거즈가 붙어 교체 시 재생 피부가 떨어지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

이후 현재는 습윤드레싱의 고유명사가 된 메디폼이 당시 출시되며, 환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새로운 상처 치유법의 개념이 생겨났고 약사들의 올바른 복약지도가 이러한 개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 한국인의 상처 치유 인식 개선 및 습윤드레싱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했다.

이에 메디폼은 세계 보건의 날을 기념해 국민들에게 건강한 지식과 올바른 제품을 추천하는 약사들을 응원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디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탭 내 ‘건강한 일상, 약사님과 함께!’ 게시글에 댓글로 기억에 남는 약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된다.

메디폼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메디폼 보건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22일 공개된다.

한편 메디폼은 2001년 ㈜제네웰에서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브랜드로서, 현재 한국먼디파마(유)에서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