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서 ‘두피 전문가’ 컨셉의 팝업스토어 운영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과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맞춤 두피 진단 서비스 선보여
현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마련…한정판 브랜드 굿즈와 체험 키트 증정

사진=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팝업이 진행되는 2주 간 금,토,일 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닥터포헤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얼그레이 블리스향 70ml를 추가 증정하며, ▲ 4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 ‘배스 매트’를 ▲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포헤어 ‘리유저블 백’ 및 ‘배스 매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