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세이퍼 기기 통해 피부 및 에스테틱 관리

더레드클럽 야탑점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손님이 방문했다.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가 3월13일 더레드클럽 야탑점을 찾은 것.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더레드클럽은 피부 관리 프랜차이즈의 대표브랜드로서 2012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2012 미스코리아 선 이정빈이 활약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더레드클럽 야탑점 방문을 통해 김유미는 화이트닝 관리와 쉘세이퍼 기기 관리를 받았다. 쉘세이퍼는 나선형 바람의 에너지 파장이 인체의 세포에 자극을 주어 자연치유력을 극대화시키는 기기이다.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작용도 있어 손에 닿지 않는 곳의 뭉친 근육도 강력한 파장의 효과로 쉽게 풀어준다.

또한 화이트닝을 통해 봄철 자외선으로 쉽게 상할 수 있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에스테틱 관리도 함께 진행됐다.

더레드클럽 야탑점 김미정 원장은 “봄에는 자외선이 급격히 늘고 황사 또한 피부를 쉽게 상하게 하기 때문에 미백과 보습에 같이 신경을 써야 한다. 물을 많이 섭취하고 피부 관리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더레드클럽 야탑점은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시간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