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이 채널A 신규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한다.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의 '쉰둥이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5명의 아빠들은 '쉰둥이 파파클럽'을 결성해 '꽃중년들'만의 찐친 케미를 발산하며 차원이 다른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쉰둥이 파파클럽'의 맏형 김용건은 든든한 기둥 역할을 한다. 올타임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국민 배우' 김용건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아빠는 꽃중년'에서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쉰둥이 파파클럽'의 2인자인 신성우는 51세에 장남, 56세에 차남을 얻은 '감성 터프가이'이다. 보기와 달리 편안한 형의 모습으로 푸근한 인간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쉰둥이 파파클럽'의 허리 역할인 김구라는 52세에 딸을 얻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촌철살인 입담으로 조직 내 브레인 역할을 담당하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재욱은 46세에 득녀, 51세에 득남한 사랑꾼이다. 조직 내 행동대장으로 나서 '겉바속촉'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50세에 둘째 딸을 얻은 '늙지않는 막내' 김원준은 한 많은 독박육아의 경험을 살려 잔소리 대마왕 역할을 자처하며 뜻밖의 웃음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평균 나이 59.6세인 꽃중년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면서 마음대로 늙을 수도, 아플 수도 없는 육아 애환과 그 못지 않은 보람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연예계 대표 꽃중년 아빠들의 리얼 육아 일상은 물론, 육퇴 후 자신들의 아지트에 모여 속풀이 토크에 나서는 이들의 찐친 바이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빠는 꽃중년'은 오는 4월 18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