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티네 쇼콜라, 디오가닉 등 패션 브랜드 대상 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가 봄을 맞이하여 타티네 쇼콜라, 디오가닉 등 패션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100%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시행한다.

‘100%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는 봄나들이 준비로 매장을 방문해 쇼콜라, 디오가닉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실속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한 봄맞이 특별 이벤트로, 오늘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타티네 쇼콜라는 7만원 이상 제품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확인은 스크래치 복권에 있는 타티네 쇼콜라 캐릭터 고슴도치 수에 따라 결정된다. 1등은 백화점 3만원 상품권, 2등은 즉시 사용 가능한 브랜드 할인 상품권, 3등에게는 휴대용 물티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패밀리 브랜드인 ‘디오가닉’도 동일하게 7만원이상 제품 구매시 복권을 증정하고 ‘오시코시 비고시’와 ‘카터스’에서는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복권 뒷면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매장직원에게 주면, 행사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데스 자전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설레는 봄 맞이 준비와 함께 보령메디앙스가 준비한 실속 있는 혜택들을 놓치지 말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타티네 쇼콜라와 디오가닉, 오시코시 비고시, 카터스 전국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며, 복권의 한정수량으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