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국내 숙박 24시간 실시간 예약 론칭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는 3월14일 국내 온라인 여행사 최초로 ‘국내 숙박 24시간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숙박 24시간 실시간 예약 서비스’는 인터파크투어의 실시간 호텔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호텔 관리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예약 업무 처리를 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은 여행사 사이트에서 예약접수와 동시에 확정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호텔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특가 요금을 호텔에서 바로 등록하고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현재 특가로 나온 호텔은 ‘실시간 특가’ 코너에 별도로 노출되고 있으며 매일 전국의 주요 호텔 특가 현황을 별도의 검색 없이 확인 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국내 숙박 카테고리는 1천여 개 호텔, 콘도와 2천여 개 펜션 상품이 등록되어 서비스 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다. 또 국내 숙박 이용고객의 모바일 예약률은 2012년 초에는 2.9%에서 연말에는 10%로 상승할 만큼 모바일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인터파크투어 이기황 국내사업본부장은 “국내 최초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국내 호텔 예약을 빠르고 보다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라며 “여행업계에서도 모바일 이용고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호텔을 유치해 하반기까지 모바일 앱에서도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