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박람회 성공기원 ‘D-50 미리보는 오송뷰티쇼’ 성공 개최

 
 
오는 5월3일부터 5월26일까지 충북 오송에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가 개최 50일을 앞둔 3월14일 광화문 광장에서 ‘D-50 미리보는 오송뷰티쇼’ 행사를 열고 막바지 홍보전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실시된 사전행사에는 건국대학교,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충청대학교 등 뷰티관련 대학에서 함께하는 네일아트·타투체험, 피부진단 체험, 메이크업 수정 및 헤어브릿지 체험 등 다양한 뷰티체험과 함께 각종 홍보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안유진밸리댄스코리아 무용단이 D-50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댄스공연을 선보였다.

 
 
공식행사에서는 서경대학교 김성남 교수팀이 ‘미리보는 오송뷰티쇼’를 퍼포먼스 형태로 화려하게 선보였고, 박람회 홍보대사인 배우 겸 탤런트인 강지환과 박은혜가 참여한 이벤트는 많은 호응을 얻었다.

식후행사로는 아름다운 뷰티모델과 도민홍보단 그리고 홍보대사인 탤랜트 강지환, 박은혜가 함께 펼치는 ‘박람회 홍보캠페인’으로 뷰티레이드가 진행되었다.

퍼레이드 행사에서는 클레오파트라, 황진이 등 역사 속에서 세계를 품은 미의 여신들을 재현했으며 미래의 생명뷰티를 표현한 30여명의 모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 박람회 공동위원장인 이시종 충북지사는 환영사를 통해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1421억원의 경제효과와 1450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된다”며 “박람회 개최로 충북이 화장품·뷰티산업 메카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