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 ‘라이프 스타일 체험센터’에서 팬 사인회 가져

▲ 사인회를 진행 중인 배우 정우성
▲ 사인회를 진행 중인 배우 정우성
CJ제일제당 이너비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정우성이 3월17일 일요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수 백 명이 넘는 팬들이 참가해 정우성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가량 진행 된 이번 사인회는 작년 12월 출시 된 이너비의 리액티브 콜라겐의 출시와 함께 정우성이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래 처음으로 갖는 공식적인 행사다. 최근 영화 촬영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정우성은 오랜 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행사장을 찾은 여성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로 감사함을 전했다.

당일 사인회장에는 정우성이 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아침 이른 시간부터 팬들이 모이기 시작, 1~2시간 전부터 수 백 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명동 일대가 북새통을 이루는 등 최근 한 달 사이 3배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한 이너비의 ‘정우성 효과’를 실감케 했다. 또한 한류스타 정우성을 알아보고 사인회장에서 환호성을 지르는 중국, 일본인 관광객의 호응도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너비는 이번 사인회에 참가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정우성이 출현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CF 속에서 정우성의 마음을 되돌린 ‘1%의 그녀’가 되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가졌다. 정우성이 직접 1명을 선발, 본인이 매장에서 선택한 이너비 제품을 선물로 증정함과 함께 정우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둘만의 기념 촬영 기회도 주어졌다.

CJ제일제당 이너비의 이병희 팀장은 “이번 사인회를 통해 ‘리액티브 콜라겐’ CF 론칭 이래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우성을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정우성씨의 활약과 함께 이너비에서 마련한 다양한 활동에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