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와 샐러드가 무한리필 되는 다이닝 스테이크 하우스

 
 
스테이크와 뷔페의 테마를 조화시킨 ‘미트패킹’이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태원의 ‘미트패킹’은 미국 뉴욕의 명사들이 즐겨 찾는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에서 이름을 따왔다.

스테이크 전문점인 ‘미트패킹’은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질 좋은 스테이크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다.

건물 5층에 위치해 이태원의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장점을 살려 인테리어는 테라스에 포인트를 뒀다. 실내 인테리어도 트렌디한 감각이 묻어난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픈 키친을 마주해 길게 뻗은 바와 홀이 마련돼 있고, 이와 별개로 두 가지 스타일의 독립적인 공간이 매장 깊숙이 자리했다. 한 곳은 개방형 스타일이지만 그보다 안쪽에 자리한 VIP룸은 호텔 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무제한 제공되는 스테이크라고 품질에 신경쓰지 않을 수 없다. 미트패킹은 국내산 한우(육우)와 호주산 CHOICE 등급육을 사용한다.

 
 
미트패킹의 최고 인기 메뉴인 미트패커스테이크는 무제한으로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참숯에 구운 등심, 채끝살, 살치살, 염통, 베이컨, 소시지, 닭 가슴살 등을 순서대로 맛본 후, 원하는 부위만을 골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함께 나오는 갈릭 소스는 스테이크에 고루 펴 발라 곁들여 먹으면 알싸한 마늘의 맛이 스테이크의 묵직함을 개운하게 잡아준다.

15가지 이상의 메뉴로 구성된 샐러드바 역시 미트패킹의 자랑거리다. 양상추, 라디치오, 비타민 등 ‘믹스채소’는 물론 비프 펜네, 바비큐 윙, 매쉬 포테이토, 샌드위치, 나초, 크로와상 등 각양각색의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미트패커스테이크 주문 시 함께 이용 가능하며 샐러드 바의 모든 메뉴는 2주 간격으로 교체된다.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보니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들이 고루 갖춰져 있는데 와인의 가격을 여느 레스토랑에 견줘 거품을 낮추었다. 또 저녁에는 라운지음악에서 R&B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바처럼 운영되고 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느끼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