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행쇼(행복하십쇼!) 대박 특집전’ 실시

 
 
NS홈쇼핑은 오는 21일, 봄맞이 주방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 싶은 주부들을 위해 ‘행복하십쇼(이하 행쇼)’ 대박 특집전을 실시한다.

집안 분위기 변화를 꿈꾸는 주부들을 위하여 NS홈쇼핑은 실내 인테리어 변화에 도움이 되는 주방용품을 모아 ‘행쇼 대박 특집전’을 실시하고 신용카드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전 7시 25분부터 방송하는 ‘웅성유기’는 1938년 이래로 4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74년 전통의 공방에서 제작한 생활유기이다. 방짜 유기는 살균력이 있어 식중독 세균을 없애 안전하고, 보냉, 보온 성질이 있어 찬 음식과 따뜻한 음식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해피콜 후라이팬’은 강철이나 돌을 자를만큼 강한 다이아몬드 결정구조로 코팅 처리해 긁힘, 마모, 부식에 강하고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특수 밴딩 공법처리로 뒤틀림, 휨, 찌그러짐을 최소화한 본 제품은 슬립팬, 궁중팬, 그릴 팬 등 어떤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후라이팬만으로 구성됐다.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로이첸냄비’는 몸체와 뚜껑을 통주물 공법으로 제작하여 수증기의 압력을 높여 열전도율이 좋다. 원적외선이 방출돼 균일하게 음식에 열을 전달시켜 음식이 잘 타지 않는 ‘내추럴스톤 통주물냄비’는 본 제품 4종에 특별구성품으로 ‘26cm 양수웍’과 ‘26cm 파티그릴’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NEW 휴롬 원액기’는 저속착즙방식으로 지그시 짜내어 과일, 채소의 영양을 파괴시키지 않고 그대로 착즙한다. 주스 외에도 다양한 이유식, 두유, 수프 등 별미간식을 만들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WMF 디아뎀곰솥’을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최근에는 제품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되어 출시되면서 주방용품만 적재적소에 배치하여도 새집 분위기를 낼 수 있다”라며 “신한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7% 청구할인이 적용돼 파격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