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단체 ‘열린 옷장’과 함께 구직자 위한 재능 기부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재능 기부를 통해 구직자들을 돕는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19일, 여성 구직자들이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면접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면접 메이크업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크업을 통해 신뢰감을 주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고르는 법부터 제대로 바르는 방법까지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것. 이번 영상은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비 브라운 김진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DCM 소속 모델 최승아, 영상 프로덕션 제이하우스의 김세준 PD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제작됐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은 여성들의 주도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해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바비 브라운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올해는 비영리 단체 ‘열린 옷장’과 함께 구직자들을 돕는 재능 기부의 형태로 진행된다.

바비 브라운의 ‘면접 메이크업 레슨 영상’은 열린 옷장 홈페이지 (www.theopencloset.net), 바비 브라운 블로그(bobbikorea.blog.me)와 트위터 (www.twitter.com/bobbibrownkr) 유투브 (www.youtube.com/koreabobbibrown)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많은 구직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3월 19일부터 열린 옷장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opencloset)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바비 브라운과 열린 옷장은 구직자들이 직접 면접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뷰티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뷰티 클래스는 2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열리며, 다음 클래스는 4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열린 옷장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확인가능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