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축하 프로모션 진행

 
 
SK-II는 1997년 첫 에센스 제품 수상 이후, 전 제품 라인에 걸쳐 전 세계 어워드 수상 1,000개를 돌파했다. SK-II는 1980년 나이든 주조사의 아기같이 고운 손에서 발견된 자연 효모 발효 성분 피테라TM를 90% 원액 그대로 담은 피테라 에센스를 시작으로,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 위해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남성용 라인 전 제품에 걸쳐 소비자 니즈 발굴 및 제품 혁신을 지속해왔다.

이번 전 세계 어워드 1,000개 돌파는,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등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호주, 영국, 프랑스 등 총 14개국 주요 글로벌 미디어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혁신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SK-II에서는 고객들에게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 및 유통사와 함께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1,000개의 어워드 수상 특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3월 22일(금요일)부터 전국 모든 백화점 SK-II 매장에서 진행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백화점 상품권, 4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금액 대 별 풍성한 사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국내 미출시 신제품인 피테라 스틱을 함유한 스킨케어 립스틱, SK-II 컬러 피테라 립스틱을 피테라 에센스 215ml 구매 시 특별 증정하고, SK-II 수정광채 에센스 또는 스팟 화이트닝 에센스 50ml 구매 시, 주요 어워드 수상 제품들의 샘플 8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