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얼굴 통해 한층 더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 선보일 예정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할 새 모델로 조슈아 클로스 (Joshua Kloss)를 발탁했다.

이번 랩 시리즈 글로벌 모델 교체는 3월 전세계 동시 출시한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 출시에 맞춰 진행됐으며, 랩 시리즈는 브랜드를 대변할 새 얼굴 조슈아 클로스를 통해 한층 더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슈아 클로스는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 출신의 모델 겸 배우로 미국 인기 청춘물 ‘디 오씨(THE O.C)’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뮤직 비디오 ‘틴에이지 드림(Teenage Dream)’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작곡 등 음악 활동까지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조슈아의 흠 잡을 데 없는 피부,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체격과 친근한 이미지는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맨이 새로운 모델을 통해 추구하는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라며 “조슈아 클로스의 매력을 통해 한층 더 폭 넓은 소비자 층과 소통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랩 시리즈는 최근 백화점 매장을 조슈아 클로스의 비주얼로 새롭게 단장했으며, 조슈아 클로스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며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오는 3월29일 랩 시리즈 매장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로션으로 스킨케어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생은 물론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 고객들과 여행 및 출장이 잦은 남성들이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