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 ‘딥씨’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 ‘딥씨’는 아이폰에서 포토북 제작부터 주문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포토북앱 ‘딥씨 포토북’을 출시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간편하게 포토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딥씨 포토북’은 기존의 포토북앱의 제작과 결제를 별도로 진행해야 했던 불편한 점을 보완하여 모바일에서 제작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케 했다. 또한 포토북 표지 선택, 페이지 수 증가, 페이지 위치 변동 등 포토북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딥씨 포토북’의 출시를 기념하여 딥씨 홈페이지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 ‘딥씨 포토북’ 출시 소식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4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Wi-Fi), VIPS 주말 시식권, 피자헛,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딥씨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딥씨 윤경일 팀장은 “가족 및 연인들의 나들이 계획이 많은 봄 시즌에 맞춰서 언제 어디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아이폰에 이어 국내 사용자가 많은 안드로이드 전용 모바일앱도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